내 마음의 들꽃 산책
이유미 지음, 송기엽 사진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마음의 들꽃 산책_이유미 글/송기엽 사진/진선출판사>

 

 

우연히 식물을 기르게 됐다. 식물을 키우며 뜻밖의 기분전환을 맞았다. 처음 겪어보는 기분과 느낌이었는데, “식물 테라피가 있다면 이런 것이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성장하고 자라나는 행위는 확실히 나에게는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내 마음의 들꽃>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다르게 만나는 들꽃과 나무들 각자의 사연들이 담겨 있다. 언제, 어떻게 살아가는지 저마다의 이야기가 참 사람 같다. 본인이 피어야할 시기와 저물어 가야할 시기를 정확히 알고 자연으로 흡수되는 식물들의 삶.

 

적당한 때를 반복하는 이들의 생에는 지혜가 가득이다. 책 속 식물들을 보고나니, 향기가 궁금하다. 고운 자태와 아름다운 색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만나면 이제는 그냥 지나치지 못할 듯싶다. 

 

#내마음의들꽃산책 #이유미 #송기엽 #진선출판사 #반려식물 #식물책 #식물 #야생식물 #꽃스타그램 #나무산책 #산책 #꽃 #flowergram #도서협찬 #도서제공 #서평 #북스타그램 #책 #book #bookstagram #mjbook #booklover

* 위 책은 '진선출판사‘로 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