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생각해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나폴레온 힐 지음, 권혁철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제목에서 먼가 시각의 전환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하였다.

하지만 먼가 깨달은 것은 없다...


자신감도 자기훈련으로 기를 수 있다. 다음의 다섯 가지 공식을 암기하여 매일 복창하고 실천해 보자.

첫째, 나에게는 훌륭한 인생을 구축할 능력이 있다. 그래서 참고 기다린다. 나는 절대로 단념하지 않

는다. 라고 마음속에 다짐한다. 


둘째, 무엇이든지 내가 마음속에 강렬하게 소망하는 것은 반드시 언젠 가는 실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래서 매일 30분간 내가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마음속에 생생하게 그려낸다. 


셋째, 나는 자기암시의 위대한 힘을 믿고 있다. 그래서 매일 10분간 정신을 통일하여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자기암시를 건다. 


넷째, 나는 인생의 목표를 명확하게 종이에 쓴다. 다음은 한 걸음, 한 걸음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해 가면 된다. 다섯째, 나는 진리와 정의에 따라 행동하지 않고는 어떠한 성공도 결코 지속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기적인 목표는 세우지 않겠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의 협력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우선 남을 위해 봉사한다. 사랑을 몸에 익히고 증오와 시기, 이기심이나 짓궂은 마음을 버린다


이정도는 기억 해둘만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