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인간 세상에서 짱이되쟈! - 미니니의 이생저생갓생 도전기
IPX 주식회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호진이에게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는 호진이의 최애 캐릭터 중 하나랍니다.

그래서 이 책을 보자마자 "나 이책 갖고 싶어!"를 외쳤는데요. 인스타튠 에세이 <미니니 라인프렌즈 인간 세상에서 짱이 되쟈>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가득 안고 인간 세상으로 놀러온 미니니들이 전하는 인생툰을 가득 담은 책이에요.

세대 불문 전 세대가 공감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그런지 아직 8살밖에 살지 않은 우리 아들 호진이도 아주 재미나게 보더라구요^^ 물론 모든 내용을 다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 ㅎㅎ 4컷 만화로 구성되어 있어서 내용도 보기 쉽고, 귀여운 미니니 캐릭터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그래서인지 호진이는 저랑 박물관 나들이 갈 때도 꼭 이 책을 챙겨서 다녔답니다.^^ 버스카드 넣은 꼬부기 가방에 미니니 라인프렌즈 책 챙겨서 고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욕심도 고집도 많은 미니니들에게 이 세상은 호락호락하지 많은 않은데요. 현실 속 이야기들은 공감도 불러일으키고 순수한 미니니들의 마음에 힐링도 되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해야 할 일

연말 계획

풍선 타고 여행하고 싶은 곳

나를 표현하는 단어 등등

나에 대한 생각도 해보는 시간도 갖고, 현실 속 모습들을 귀여운 캐릭터에 반영해서 빵 터지는 내용들도 있었어요.


호진이는 브니니 코니니가 맘에 드나봐요. 엉뚱하지만 무한 긍정 캐릭터가 마음에 드나봐요.^^

뒤에 미니니 데코 스티커도 있어서 오려서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어요.

어른도 좋아하지만, 호진이처럼 초등학생들도 좋아할 거 같은 귀여운 인스타튠 에세이 책 <라인프렌즈 미니니 인간 세상에서 짱이되쟈>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고 힐링도서로 소장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