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1. 왜 리더는 거짓말을 하는가? 

사람들이 가장 잘못된 것으로 생각하는 거짓말, 그러면서도 일생동안 단한번도 안 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거짓말. 누구나 할 수 있는 거짓말이기에 거짓말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본적이 없었다. 하지만 우리를 이끄는 리더의 거짓말은 어떨까? 거짓말에 대해 이 책을 통해 생각해 보고, 내가 아닌, 범인이 아닌 리더들의 거짓말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재미있는 책이다. 사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책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2. 하루하루가 잔치로세 

우리의 전통이 주는 즐거움이 있다. 아마도 우리네 소박함과 정겨움이 그 일부일 것이다. 

도시와 농촌이 공존하면서 아직도 조금이나마 옛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우리이기에 옛 것에 대한 정취와 동경은 누구나 그리워 하기 마련이다. 옛 것에 대한 추억도 함께 가지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할머니 품 속에 안긴 것과 같은 포근함 마저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책이 안식처가 될 수 있다는 말을 이 책을 통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 

 

 

3. 문학과 음악의 황홀한 만남 

좋은 책을 읽으며 좋은 음악을 듣는다는 것은 지적 휴식의 황홀함 그 자체이다. 이 책은 책을 읽으며 음악을 느낄 수 있고, 음악을 통해 책의 내용에 마음이 요동칠 수 있는 그런 책이다. 문학 음악의 만남이 책 속에 어떻게 녹아들어갔는지 생각만 해도 기대가 되는 책이다. 이 책을 통해 지적 휴식의 황홀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4. 인간탐구 기억 

인간의 본연에 대해 알아가는 것은 인간으로서 무척 큰 지적 호기심이며, 지적 만족이다. 특히 그것을 과학적으로 파헤치는 것은 더할 나위없는 지적 호기심의 만족이라고 할 수 있겠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기억력에 대해 의심하고, 자신의 기억 용량이 어느 정도이며, 그리고 기억이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지고 인출되는 것인지 궁금해한다. 이러한 궁금들을 이 책을 통해 스스로 밝혀낼 수 있을 것이다. 제목만으로도 내용이 무척 궁금한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