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 미쳐라
강상구 지음 / 좋은책만들기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1년만 미쳐라 - 강상구 지음

열정~! 저는 살면서 무언가에 미쳐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게 주어진 일에 묵묵히 해나가다보면 실패할때도 있고 성공할때도 있고 그 결과에 만족하면서 사는 것 같습니다. 남들은 게임하나만 해도 "야~이거 재미있다. 너도 한번 해봐~!"하며 그 얼굴에 웃음과 환희가 넘치는 모습을 보며 제 자신은 무언가에 꽂히는 건 대체 무얼까 하는 고민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에서는 1년만 미쳐보라고 하는데..정말 미쳐보고싶습니다.

지금 현재 자격증을 공부하고 있는데 남들은 밤을세워가며 열정을 불태운다고 합니다. 잠이 오지않는다는군요..전 잠이 쏟아집니다. 의욕이 없는건 아닙니다. 과제도 열심히해가고...주어진 일은 다 합니다. 다만, 제가 마~~악 즐겁지 않다는 거죠..Enjoy your life! 미치는것도 즐기는 것도 모르는 바보 같은 저!

이 책으로 한번 미쳐보고자 합니다.

이 책에서는 성공적인 자기경영에 대한 지침을 알려주고 일에 임하는 마음가짐의 중요성에 대해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몰입하여 신념과 열정을 불태워라. 그러면 앞으로 해야 할 그 ‘무엇’이 보일 것이다. 그래도 모르겠는가? 그렇다면 더 공부하고, 그래도 모르겠으면 물어서라도 해결하라. 언제까지 젊은날의 방황일 뿐이라고 핑계만 대고 있을 것이며, 언제까지 그것이 통할 거라고 생각하는가? 하며 따끔한 충고를 한다.

또한 ‘변화를 꿈꾼다면 40대가 되기 전에 시도하라. 성공하고싶다면 미련하다라는 말을 들을 만큼 한 분야에 우직하게 매달려라, 한곳에 미친자를 당해낼 사람은 아무도 없다.’라는 말을 하며 가슴속 묵혀두었던 열정을 작가가 끄집어내준다.

이 책은 1년만 미쳐라라는 제목답게 1년을 어떻게 미쳐야할지 계획서 및 자기평가서를 제시하여 그 지침을 수행하면 1년동안 열정을 불태워 내가 계획했던 것을 이룰수 있도록 확신을 준다.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나의 열정을 끄집어내어 1년안에 내가 이루고자하는 것을 이루어야겠다는 목표가 확실해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