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필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필립 코틀러 외 지음,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 2013년 11월
평점 :
필립코틀러 인브랜딩-필립코틀러, 발데마 푀르치 지음/김태훈 옮김
당신은 화장품을 고를 때 중요시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브랜드입니까?
유명한 화장품이면 뭐든지 사고보는 당신입니까?
우리는 물건을 구매할 때 자신만의 기준에 따라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놓고 구매합니다.
그런 기준에 부합할 때 최종적으로 구매하게 되는데요..
자신이 선호하는 브랜드중에서 화장품의 기능이 우선시 되거나 화장품의 용기가 이쁘거나 사은품이 맘에 들어 산다던가,,
이런 적 있지 않나요?
이것이 바로 인브랜딩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우리의 실생활에 이미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우리는 인브랜딩에 소비하고 있었던 겁니다.
완성품하나 만들때에 여러 구성요소가 잘 조합이 되어 완성품의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증대되어 기업의 이윤창출로 이어지게 되는 비법!!
이 책에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제품의 구성요소를 브랜드화하는 인브랜딩을 효과적으로 실행하면 구성요소를 공급하는 회사와 최종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모두 윈윈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사업을 구상하는 한 사람으로써 브랜드 마케팅에 성공하여 사업이 원활히 잘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통하여 브랜드 성공을 엿볼 수 있다고 하니 이 책을 꼭 읽고 여러분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