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삼촌의 공룡 애니멀쇼
김정인 지음 / 지식과감성#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니삼촌의 공룡 애니멀쇼







 

두달 전 내가 사는 동네에 멋진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5년만에 주니삼촌이 공룡들과 광명으로 온다는 인스타그램의 글도 봤던 터. 공룡을 좋아하는 7, 4살 아들과 함께 보려고 이 공연을 찜해놨는데 하필 그날 바로 옆 동네에서 흥부와 놀부 공연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아들이 공룡 애니멀쇼 대신 흥부를 택했다! (사실 내가 가고싶었던 공연은 주니삼촌의 공룡 애니멀쇼였는데 말이다.) 아쉬운 마음이 있었는데 책으로 접해보니 어떤 공연이었을지 상상이 되면서 여길 갈 걸 후회했다.

 

티라노와 주니삼촌이 함께 보여주는 카드 마술을 비롯해 주니랜드를 지키고 있는 인디언 아저씨가 만든 환상적인 오로라 조명! 관객 친구들과 함께 주문을 외워 부른 비둘기와 주니삼촌의 옷 속에서 나온 너구리, 동물 그림자 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공룡 애니멀쇼는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을 것 같다.

 

객석에 진출(?)해서 아이들과 소통하는 티라노의 모습을 보며 큰애는 만져보며 신기해했을 것 같고 작은애는 무서워했을 것 같다는 예상을 해본다. 티라노의 천적인 벨로키랍토르도 등장했는데 마술사 주니 삼촌이 공룡들과 함께 아이들과 소통하는 장면이 이 책에서 인상적이었다. 책 중간중간 주니삼촌과 티노가 대화와 행동을 주고받는 지문이 나왔는데 장면을 상상하니 재밌고 즐거웠다. 마지막에 주니삼촌이 보여준 그림자쇼의 동물들은 저녁에 아이들을 재우기 전에 천장과 벽에 핸드폰 플래시를 비춰 만들어보고 싶었다.

 

다음 기회가 되면 이 공연을 직관하고 싶다. 책을 보니 더욱.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