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똥 어딨어?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똥 어딨어?
다이나모 리미티드 지음 / 폴더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니콘 똥 어딨어?

 

  책을 펼치니 동물 똥 어딨어?’ 를 저격할 만한(?) 화려하고 쨍한 색감의 캐릭터들이 눈길을 끌었다.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이란 부제를 달고 있는 폴더(Folder) 의 신간 <유니콘 똥 어딨어?> 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유니콘 똥을 소재로 마법같이 등장했다. 우리 아이는 5종의 마법 같은 똥 중에서 유니 똥을 제일 예뻐했다. 알록 똥이 무지갯빛이라 제일 찾기 쉬워 선호했는데, 유니 똥이 초록 똥, 달빛 똥, 공주 똥보다 예쁘게 생겨서 매 페이지마다 그것부터 찾자고 난리였다.

 

  배경의 <어린이 동물원>, <우주를 향해>, <공룡시대>, <장난감 가게> 등에서 등장하는 여러 사물들과 사람들 사이에서 깜찍하게 숨어있는 유니콘 똥들을 찾기란 쉽지 않았다. 캐릭터들도 재밌었지만 배경을 감상하는 것도 매우 재밌었다. 아이는 똥을 찾다가 거기 나오는 실로폰을 사달라고 했다. 다이*에서 사다주었더니 모양이 다르다며 똑같은 걸 사달란다. 난감하다.ㅎㅎㅎ

 

  이번 신간 <유니콘 똥 어딨어?> 에는 외톨이 유니콘을 찾는 페이지가 추가되었다. 같은 모습을 한 여러 유니콘이나 동물들이 가득한 페이지 안에서 모습이 조금 다르게 생긴 것이 쏙 숨어있다. 뿔의 색이 다르다거나 표정이 다른 것이 힌트다. 몇 번 하다 보니 똥의 위치를 다 외우고 있어 식상해졌다면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정답 페이지에 있는 표를 보고 <외발자전거를 타는 남자>, <확성기>, <커다란 꿀단지> 등 제시된 사람과 동물, 사물 등을 더 찾아볼 수도 있다. 숨은그림찾기 고수를 위한 추가 히든리스트라 할 수 있겠다.

 

  아이들의 관심사인 유니콘을 내세운 영국의 인기 플레이북을 만나고 싶다면 폴더의 <유니콘 똥 어딨어?>를 추천해드린다. 게임기보다 재밌고 집중력과 끈기를 기를 수 있는 놀이북이다. 5~7세 연령에 적절한 난이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