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난빌 반짝커 가방스티커 : 바다동물 키난빌 반짝커 가방스티커
(주)잼팩토리 지음 / ㈜잼팩토리 / 2021년 6월
평점 :
절판


 

키난빌 반짝커 가방스티커 : 바다동물

 

  가오리, , 해파리, 흰수염고래 등 다양한 바다동물들이 등장했다. 아기상어 올리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는 바다 속 친구들을 보고 신기해서 눈을 뗄 줄 모른다. 먼저 스티커를 발견하곤 다짜고짜 떼어 보드배경판에 붙여본다. 바다거북이와 덤보문어, 날치같은 귀여운 동물과 익숙한 상어랑 돌고래, 문어와 오징어도 함께.

 

  함께 들어있는 매직보드와 틴트지를 보고는 어떻게 하는 거냐고 물었다. 스티커만 붙였다 떼었다 하는게 전부였던 아이는, 매직보드의 가오리를 떼어내 종이를 벗겨 내려갔다. “무슨 색으로 가오리 옷을 입혀줄까?” 아이에게 묻자 대뜸 반짝이는 금색을 고른다. 가장 화려해보였나보다. 하긴, 스티커 색깔과 동일하게 맞출 필요는 없으니까. 황금색 반짝이는 틴트지 앞면을 보고 가오리의 몸통 부분에 문질문질 문질러주었다. 처음엔 내가 시범을 보여주었더니 이내 가오리 눈이 있는 얼굴 부분도 파란색 틴트지를 골라 쓱싹쓱싹 문질러 떼어준다. 처음엔 바다동물들의 눈도 떼는건가 했다가 아닌 것 같아 다시 잘 붙였다. 시행착오가 있었다.

 

  아이의 고사리손으로 여러 바다동물들을 형형색색으로 예쁘게 꾸미면서 창의력도 쑥쑥, 집중력도 쑥쑥 자라는 모습이 보였다. 무엇보다 재밌어하는 아이의 모습에 덩달아 흐뭇해졌다. 틴트지 색깔이 매우 다양해서 동물들이 화려해졌다. 아이랑 같이 틴트지를 골라 붙이면서 처음엔 제대로 문질러지지 않아 군데군데 하얗게 빈 부분이 보이기도 해서 다시 틴트지를 덧대어 문지르기도 했다. 꼼꼼히 해야한다. 그리고 틴트지를 위쪽으로 향하게 하여 손으로 문지르는 것 보다 벗겨낸 매직보드의 빈부분에 틴트지를 색이 있는 부분이 보이게 해서 붙이고 다시 뒤집어서 문지르는 게 더 깔끔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틴트지가 매우 얇아 잘못 문지르다가 밀리거나 찢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단 하나밖에 없는 개성만점 바다동물들을 보며 아이와 직접 바다동물들을 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에 가기로 약속도 했다. 키난빌 반짝커 가방스티커의 동물과 탈것, 공룡 버전도 구입해서 아이와 함께 재밌는 놀이시간을 보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