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제대로 못 친건가..? ㅜ 암튼 보고있는 드라마는 응팔은 꼭 챙겨보지만 박해진은 진짜 환상첨화였는데 그래도 종이남친을 따라갈순 없구나였고 홍설로 채택되어 욕좀 먹었던 김고은과 그주변 인물들 역시 대부분 처음보는.. 그래도 오늘 2화까지 보고 박해진존잘 외치며 백인호도 은근 괜찮고 머리 색깔 이뿌고 유정보다 끌렸던 치즈인더트랩! 그리고 미드인데 수요일 열시반에 x뭐시기 채널에서 하는 샨나라 연대기. 말이나 애들 이름이 생소해서 드루이드? 엘프족? 막 신비한 나무 이름도 까먹고.. ㅋㅋㅋ 암튼 남주? 도 잘 생겼고 (여친있대ㅜㅜ) 공주역인 여주도 이쁘고 내용도 판타지물 외국드라마로서는 처음보는데 [반지의제왕 해리포터 시리즈 하나도안봄ㅋㅋ] 되게 끌리고 푹 빠져서봤다. 그렇다고 하기엔 기억나는게 앞으로 나오는 나쁜 악마가 힘이 강해지기전에 선택받은자인 공주와 남주등 일행이 신비의 나무를 다시 살려내 무찌르려는 얘기.. ㅋㅋㅋ 밖에 생각안나는데.. 암튼 잼씀!! 그리고 치인트 은근 연기 괜찮게하는듯!! 월화는 치인트보고 수요일은 미드 저거 보고 근데 응팔 이제 끝나니깐 금토 볼거없썽.. ㅜㅜ 시그널 봐볼까 생각중. 사실 오피스랑 더폰 보고 스릴러가 좀 재밌어져서!!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