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나루타루라고 치면안 나오는구나ㅋㅋㅋㅋ 움직이는 멘붕은 다 못본다 해도 만화로 된 멘붕은 진심 다본듯 하다ㅋㅋㅋㅋㅋ 하아.. 다봤다! 뿌듯ㅋㅋㅋㅋㅋㅋ 이 작가님 진짜대단하심.... 에반게리온이랑 미래일기작가 담으로 사랑하고싶은데 작품이 이거랑 보쿠밖에 없ㄷ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린다 2015-08-12 08: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근데 여기 출판사가 문닫아서 이책도절판됐다고.. 우리나라 정식으로들어온 번역은 어찌 되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