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문학전집을 읽고싶어서 다 읽고싶은책 표시하다가 [도서관은 진짜 가는데만 한시간이라 잘 못가는건 핑계도 아니지만.. 또 시험기간이라ㅠㅠ] 미래의 수능을 위해 세계적인문학과 한국의 문학을 읽고싶어졌다 내지식의 폭을넓히기위해 또다른 교훈과 감동과 재미를 느끼기위해 공상과학등 학이 들어간건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최대한 독서편식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싶다 음악을 부르는 사람으로서 노래에 편식도 하지 않을려고 노력하고있듯이 커서는 음악공부도 기초부터 다시 해보고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음악시간에ㅋㅋㅋ 이건 불가능할듯 하지만 예능이나 공부나 굉장히 지식이 풍부한 뇨자가 되고싶다... 꿈이기도 하지만ㅠㅠㅜ 힘낼거야... 특히 안되는 과학 수학 놓지 않을테야.... 암튼 아래 있는 문학은 모두 꼭 읽어볼 것이다. 한국문학은 정리된게 없다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