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하루키 - 그만큼 네가 좋아 아무튼 시리즈 26
이지수 지음 / 제철소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독서노트에 책 표지속 파란 곰을 그려넣었다. ㅎㅎ
마지막 장에서 저자와 친구들이 하루키를 가지고 대화하는 부분은 읽는 내내 내가 끼지 못하는 것 같아 오기가 생겼다.
한 편으론 좋아하는 것을 덕질한다는 게 이렇게 그 대상을 속속이 잘 알고 있는거구나 얼마나 그 작가 한 명의 생애를 자신이 살아온 삶에 비중 크게 담아두었는가....
대단할 따름이었다.

저자의 옛 일본인 남자친구의 말이 너무 감성적이고 조심스러워 노트에 써놓고 곱씹고 있다.

너 나를 얼마나 사랑해?
한 밤중에 들리는 기적소리만큼


아무튼 시리즈는 솔직히 알곤 있었지만 이 책이 내 첫 책인데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 듯 말듯 ...ㅎㅎ

그 저 사람이 뭘 되게 좋아하는데 너 그거 얼마나 좋아하는데? 너가 좋아하는거 나도 구경 좀 시켜줘 하는 느낌으로 책을 펼치게 되는 느낌...

이번에 출간된 아무튼 여름, 연필도 사람들이 책 하울 영상에 자주 올리시던데 그 느낌을 나도 과연 느낄 수 있을지.. 읽어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