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구소영 옮김 / 다산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합리적으로 비교하고 확인한 끝에

현명하게 소비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혹은 그렇게 샀다고 믿고 있지만,

지갑은 쉽게 열리고

결국은 카드를 긁게 되는 우리의 심리는 도대체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나 자신은 특별하다는 자부심?

(이 이야기도 있어 움짤!)



이 책은

이론이 아니라

실전 마케팅 사례 이야기라 무척 좋았다.

구체적 해결책,

성공 열쇠를 알려 주는 느낌.



마케터라면,

아니

누군가의 뇌 속에서 벌어지는

구매 결정의 마음을 알고 싶다면

이 책에 꽤나 강력한 비밀이 숨어 있다.



무의식을 움직여,

폭발적 매출을 끌어 올리는

그 비밀이 담겨 있는,

실전 도구 상자를 빨리 열어 보자.



갈망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