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으로 비교하고 확인한 끝에 현명하게 소비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혹은 그렇게 샀다고 믿고 있지만, 지갑은 쉽게 열리고결국은 카드를 긁게 되는 우리의 심리는 도대체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나 자신은 특별하다는 자부심?(이 이야기도 있어 움짤!)이 책은 이론이 아니라 실전 마케팅 사례 이야기라 무척 좋았다.구체적 해결책,성공 열쇠를 알려 주는 느낌.마케터라면,아니누군가의 뇌 속에서 벌어지는구매 결정의 마음을 알고 싶다면이 책에 꽤나 강력한 비밀이 숨어 있다.무의식을 움직여,폭발적 매출을 끌어 올리는 그 비밀이 담겨 있는,실전 도구 상자를 빨리 열어 보자.갈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