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유희왕: 시공을 초월한 우정 - Gekijouban Yuugiou ~Chou Yuugou! Jikuu o Koeta Kizuna~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유희왕>이라는 애니메이션이 나온지 10주년을 기념해 만든 대작 3D 영화입니다.
사실 60분의 상영시간으로 본다면 대작이라는 표현이 무색할 수도 있지만, 절대 한 공간에 있을 수 없을 것 같던 3명의 듀얼리스트, 유희, 주다이 그리고 유성을 같이 볼 수 있다는 그것도 3D 볼 수 있다는 점과 우리나라는 24일, 일본과 미국은 26일로 3개국 동시 개봉하니 충분히 그렇게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는 시작해서 10분 동안 유희, 주다이 그리고 유성의 연대기적 이야기와 성격상 특징 그리고 맞수들을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해 주고 있습니다.
이미 이 시리즈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향수를,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는 듀얼의 역사와 흐름을 짧게나마 맛볼 수 있게 한 배려라고 할까요?
아무튼 시작부터 군더더기 하나 없이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어찌보면 애니메이션 속 카드 게임이라는 지극히 단순한 소재인데,
각 카드별 다양한 몬스터 캐릭터들과 실재로 관람하고 있는 자신이 그 게임을 하고 있는 듯한 박진감, 전체 이야기가 복잡하지 않고 짧은 시간에 세 명의 듀얼리스트들과 시공을 넘어 온 패러독스의 이 세계의 멸망을 놓고 벌이는 한 판승에 모여있다는 점이 끝까지 한 눈을 팔지 못하게 막고 있었습니다.

각 카드의 효과를 다 이해하고 있지 않는 저도 이 영화를 재미있게 봤는데,
유희왕 이야기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어떨까요? 완전 대박이겠지요.

참고로 4월 중에 일본에서 텔레비전 만화 시리즈로 네 번째 듀얼리스트 유마의 이야기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캐릭터 스케치 등을 살짝 보았는데, 이것도 개인적으로 살짝 기대가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