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의 파격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나름 진지하게 두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하네요^^ 

 페이스 북을 처음으로 만든 사람의 이야기...급변하는 SNS에 관심이 별로 없다면 힘겨울 수 있는 영화입니다. 

 드디어 쏘우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살인 트랙을 사용할지... 

 개인적으로는 이전 스웨덴 영화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감성적인 디테일도 괜찮고...무엇보다 여주인공의 열연이...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코믹 연기가 빛을 발하는 웃긴 영화입니다. 다만 미국식 유머가 강해서...^^;;; 

 손재곤 감독의 두 번째 영화...일상적인 대사를 사용해도 이렇게 웃길 수 있구나를 절감하는 영화네요..^^ 

 어디서 많이 본 듯한 화면과 이야기...저예산 블록버스터(?)...뭔가 많이 아쉽네요! 

 [브라더후드] 사소하게 시작한 일이 얼마나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는지 잘 보여주는 영화? 하룻밤 사이에 참 많은 일이 일어나네요..^^;;; 

 감독의 자전적 경험이 반영된, 엑스트라 인생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영화. 감독지망생의 고충을 리얼하고 재기 넘치게 그려냈습니다.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는 긴 상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네요^^ 

*** 몸살 감기로 고생한 한 주였네요...그래서 이것도 한 주 늦게 올린다는...모두 건강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