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9월4주

 또 하나의 뮤지컬 영화...하이스쿨 뮤지컬의 대학 버전 정도? 뭔가 부족한 느낌은 있다. 

 시한부 인생을 통보받고 지내는 마지막 일주일의 오토바이 여행기...삶을 다시 돌아보게 하는 잔잔한 캐나다 영화. 

 몇 일 전 원작자의 죽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받은 짱구 시리즈 극장판...이전 극장판보다는 개인적으로 더 정신 없고 내용이 떨어지는 것 같지만 그래도 짱구를 좋아하신다면...ㅋㅋ 

 롯데 자이언츠의 4강 진출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네요.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조승우의 군대 입대 전 마지막 영화로 관심을 받은 영화..명성활후의 다른 이야기가 보고 싶지만... 

 소박한 영화지만 많이 공감되는 우리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보면 반해요..^^ 

 김명민과 하지원의 명품 연기가 돋보이는 수작...우리 주변에서 이래저래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관심을 갖게 되길.. 

 독특한 소재의 우주 불륜 영화...그런데 얼마나 사람들의 공감을 일으킬지는 정말 미지수다. 

*** 이것으로 알라딘 무비 매니아 1기의 공식 미션 중 하나를 마무리하네요...혹시 2기에도 선발될까요? ㅋㅋ...좋은 한 주 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