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별이 될 거예요! 국민서관 그림동화 282
크리스틴 나우만 빌맹 지음, 시빌 들라크루아 그림, 김이슬 옮김 / 국민서관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빛나는 별이 될 거예요!는 빛나라는 아이가 주인공인데요,


빛나의 가족들은 각자 빛나가 자라서 무엇이 될지 확신하고 있어요.


아빠는 빛나가 우주 비행사가 될 거라고, 엄마는 훌륭한 배우가 될 거라고,


할아버지는 우아한 무용가가 될 거라고 말해요.


하지만 정작 빛나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별, 즉 자신의 꿈에 귀를 기울이고 있답니다.





이 책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어요.


어른들이 아이에게 자신의 기대를 강요하기보다는


아이 스스로가 좋아하는 것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죠.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 또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어요.


주변의 친구들이나 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자신만의 빛나는 별을 찾는 여정을 시작해보기로 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