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구를 지킬 거야
수지 모건스턴 지음, 첸 지앙 홍 그림, 김지연 옮김 / 너와숲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아이에게

쉽게 알려줄 수 있는 책이에요.

사실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후 변화는 물론이고

환경 문제가 심각해 지구가

많이 아파하고 있잖아요.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서

지킬 수 있는게 어떤 것이 있는지

지구의 상처를 이해하는 주인공이

지구를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어떤 것이 있는지

주인공의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내가 했던 행동들에

지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보기도 하고

지구를 돌보는 일에 대한

중요성도 알려줄 수 있었어요.


내용도 쉽게 구성되어 있고

그림 또한 삽화로 표현되어 있어서

지구를 아끼고 생각해볼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