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의 작은 새 인생그림책 18
윤강미 지음 / 길벗어린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아이와 함께 겉표지부터 예쁜

미나의 작은 새 유아그림책을 읽어보았어요.

이 책에는 미나와 작은 새가 등장하는데요.

미나는 작은 새를 무척 어?꼈어요.

그래서 새에 대해 공부도 하고

그림도 그려보며 새를 이해하려고 했죠.


할아버지와 함께 숲으로 산책을

가게 되는데 작은 새가 갑자기

미나의 주위를 맴돌더니

하늘로 휙 날아오르게 돼요.


미나는 작은 새를 따라가게 되는데

몸이 가벼워지더니 노란새가 되죠.

검은새 한마리가 미나를 잡으려고 하자

작은새는 미나 새를 도와주게 돼요.


작은새가 새장이 아닌 이곳에 남아있기를

원한다는 걸 알게 되고 작은 새의

목에 걸린 목걸이를 벗겨 주며

작은새를 보내준답니다.


그러면서 또 만나자고 이야기를 하고

할아버지와 집으로 돌아오게 돼요.

미나가 작은 새를 사랑하는 마음과 행복한 감정 그리고

아끼는 마음을 아이에게 알려줄 수 있었던 책이랍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