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늙은 개에게 창이 되어 주고 싶어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23
필립 C. 스테드 지음, 강무홍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칼데콧상을 수상한 이후 미국의 대표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책 작가로 자리매김한 필립 C. 스테드의 최신작,

지혜로운 늙은 개에게 창이 되어 주고 싶어를

아이와 함께 읽어보았어요.


지혜로운 늙은 개에게 창이 되어 주고 싶어에는

창가에서서 밖을 바라보고 있는 개가 나오는데요.

이 개가 바로 이 책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어요.

내가 꾸물꾸물 기어가는 펭귄이 될 수 있을까?


파닥파닥 날갯짓하는 작은 생쥐가 되어 등

되어 본 적 없는 것도 되어 본 것도

즐겁게 그리고 자유롭게

꿈꿀 수 있기를 바라는 작가의 마음을

읽을 수 있어 좋았어요.


나의 지혜로운 늙은 개에게

창이 되어주고 싶어,

차분하고 서정적인 문장이라

마치 시집을 읽는 듯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선명한 색감은 물론이고

잔잔하면서고 사랑스러운 책이라

아이에게 읽어주기 좋았어요.

내용도 신선하고 그림도 예쁘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