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색의 꿈을 꾸고 싶다면 웅진 세계그림책 228
미셸 피크말 지음, 에릭 바튀 그림, 이세진 옮김 / 웅진주니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싱그러운 초록 잔디 위에 알록달록 기차가 지나가고 있는 색색의 꿈을 꾸고 싶다면

아이에게 다양한 색에 대해 알려주고 싶을 때 읽어주면 좋은 책이에요.

색색의 꿈을 꾸고 싶다면 그림책에 나오는 당딘은 작은 새 마틴과 여행을 떠나게 되거든요.


초록빛이 서서히 사라지고 사방이 시커매지기 시작했어요.

페이지를 넘기면서 초록 그리고 검정으로 변하게 되거든요.

캄캄하고 어두운 밤이라고 하면 검정이 떠오르곤 하는데 그 속에서 환한 빛이 보이게 돼요.


하얗고 하얗고 하얀 눈이 하늘에서 펑펑 쏟아져 내렸어요.

온통 하얀 눈 사이로 푸른 하늘이 모습을 들어내거든요.

이번에는 하양에서 파랑으로 다양한 색을 감상할 수 있어요.


파랑에서 또 노랑, 빨강까지 돌고돌아 다시 돌아온 초록.

초록은 정말 예쁜 색이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은 초록색이었어.

내가 사는 들판의 색이니까!

저희 아이 역시 연두색을 좋아하는데 초록과 비슷하다면서

당딘과 생각이 비슷하다고 이야기해주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다양한 색감을 익힐 수 있어 좋았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