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발사! 공룡 우주 로켓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페니 데일 지음, 민유리 옮김 / 사파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룡들과 함께 하는 우주로켓탐험,

최근 아이가 우주에 대해 관심이 생기면서

읽어준 책인데 공룡이 주인공이라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어요.


공룡 우주 로켓이 엄청난 소리를 내면서

달을 향해 힘차게 날아올라가는데

공룡 우주 비행사들은

우주를 빠르게 날아서 달에 도착하거든요.


슈퍼 발사! 공룡 우주 로켓은

공룡 우주 비행사들이 우주 로켓을 타고

달로 날아가 탐사하는 과정이 담긴 그림책이에요.


우주 로켓 준비와 발사그리고

우주 탐사까지 우주에 관한 이야기를

처음으로 들려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시 지구에 도착하기까지의 과정이 있어

아이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도 했어요.


우주는 엄청 넓고 무한대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장소잖아요.

아이의 상상 속에 있는 우주의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는 책이기도 했어요.


우주의 어디로 가고 싶은지 이야기도 해보고

어떤 모양의 로켓을 타고 싶은지도 이야기할 수 있었어요.

우주에 있는 달을 보러가고 싶다며 이야기도 해보고

아이와 함께 우주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할 수 있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