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 -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뽑기 스티커
퍼니샐러드 그림, 주아북스 기획 / 주아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를 붙이고 떼는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이에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은

다양한 바닷속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고

스티커 자체에 바닷속 동물 이름도 나와있어서

동물 친구들 이름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거든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은

가방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기도 좋고

외출할 때 가지고 나가기도 좋았어요.

오늘은 할머니 집에 가져와서 스티커 놀이를 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정말 즐겁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스티커 판도 넓어서 붙일 공간이 많아 아이가 좋아했어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에서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스티커는 대왕 고래인데

스티커 사이즈가 제일 커서 그런거 같기도 해요.

핑크퐁의 아빠 상어와 닮은거 같다는 이야이도 해주더라구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에는

큰 사이즈의 동물친구들 스티커도 있지만

미니 사이즈의 동물 친구들도 있어요.

스티커북 판을 보면 똑같은 바닷속 동물들도 나와있어서

친구를 만들어주며 가지고 놀기도 했답니다.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에 있는

스티커는 정말 말랑말랑하고 곡선형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 손이 다칠일이 전혀 없어서 좋았고

붙였다 떼었다가 가능하니까 이곳에도 붙이고

저곳에도 붙이면서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었어요.


톱상어가 인어공주를 잡아먹으려고 한다며

인어공주 위에 톱상어를 붙여보기도 했는데

이런식으로 이야기도 가능하고 아이와 함께

즐겁게 대화를 나누면서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북을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