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 -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뽑기 스티커
퍼니샐러드 그림, 주아북스 기획 / 주아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은 스티커 놀이를 정말 좋아하잖아요.

특히 바닷속에 사는 바다동물을 좋아하는데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를 보여줬더니

행복한 표정을 짓더라고요.

어떤 바다동물이 들어있을지 궁금해하기도 했고요.

바닷속에 사는 동물 스티커가 49개 들어있고

가방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들고 다니며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를 반복하며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 뒷면에는

스티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다 동물 몇 마리가 나와있더라고요.

이 부분에 똑같은 스티커를 붙이면서

동일한 동물 찾기 놀이도 할 수 있었어요.


거품을 따라가다보면 인어공주를 만날 수 있는데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 가방을 펼치면

전부 스티커 판이 돼서 아이들이 마음껏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바닷속 이야기도 해보고 처음 보는

바다동물들도 있어서 폭풍질문을 받기도 했답니다.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바다동물 이름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고

알록달록한 색감의 스티커 북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이가 원하는대로 스티커를 붙이고

바닷속 이야기를 하면서 창의력도 키우고

호기심까지 불러일으켜주니까 좋네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는

벽에도 잘 붙고 잘 떼어지더라고요.

스티커를 붙이는 가방 외에도 저희 집 벽에는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바다 동물 뽑기 스티커가 붙어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