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 이쪽저쪽 호기심 길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유프라테스 지음, 사토 마사히코 그림, 신은주 옮김 / 오늘책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 돌더지가 뭐예요?

돌더지가 뭘까 궁금했는데

첫 페이지부터 돌더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더라고요.

돌더지는 돌고래와 두더지를 반반 연결해

돌더지라고 불리는거 있죠?

아이들이 좋아할것만 같은 캐릭터 돌더지!

반반동물들이 나와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어요.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이쪽저쪽 호기심 길은

아이랑 함께 손으로 길을 따라가며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고 선택한 길을 통해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돌더지야 동물원에 소풍 가자!

아이와 함께 동물원에 안간지 오래됐는데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이쪽저쪽 호기심 길을 읽으면서

아이와 함께 간접적으로라도 동물원 탐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가 원하는 길로 따라가보면서 이야기를 읽으니까

더 집중해서 잘 읽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갈림길이 나타나면 위로 갈지 아래도 갈지

고민도 해보고 돌더지랑 같이 길을 따라가며

이야기를 펼쳐나갈 수 있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답니다.

갈림길에 대한 의미에 대해서도 알려줄 수 있어 좋았어요.


엄마 여기는 반반동물이 엄청 많아요!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이쪽저쪽 호기심 길을 읽으면서

동물을 찾아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고

아이와 함께 재미있고 즐겁게 읽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시리즈의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도 읽어보고 싶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