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별한 친구 - 몸과 마음을 성장시키는 인형 이야기 그림책은 내 친구 66
정해영 지음 / 논장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아이에게도 엄청 소중한 인형이 하나 있거든요.

그 인형은 아이에게 특별한 친구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나의 특별한 친구를 읽으면서

다양한 인형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곰돌이 인형은 잠을 자기 전에 꼭 안고 자는 인형이에요.

곰인형이 있으면 잠도 솔솔 오듯이

저희 아이도 좋아하는 인형이 있어야 잠을 푹 자거든요.

아이와 함께 나의 특별한 친구를 읽으면서

엄마 나는 돼지 인형이 있잖아요 라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인형 하나만 있어도 아이는 다양한 역할놀이를 하게 되는데

백설공주와 마녀 인형으로 이야기 극장을 만들어보기도 하고

장난감 인형이 아닌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반자라고 할 수 있겠더라고요.


정말? 너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언제나 항상 아이의 편이 되어주는 인형,

인형과 함께 노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어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친구 인형,

맨 마지막 페이지에는 인형의 종류가 나와있는데

아이도 궁금해하는 부분이라 이 부분도

꼼꼼하게 읽어주게 된거 같아요.

손에 끼고 조종하는 인형이 아직 없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색다른 인형을 만나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