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두뇌발달과 집중력, 사고력까지 한번에 키울 수 있는

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인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티시태시를 스티커북으로 만나봤어요.

다양한 테마의 코디 스티커가 있어서 역할놀이도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티시와 태시로 역할놀이하면서

스티커로 옷을 예쁘게 코디해주니까

여아라서 그런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을

하루종일 가지고 놀게 된거 같아요.





티시태시는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

아이에게 자주 보여주곤 하는데 모험 속 이야기를

스티커 코디북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티시와 태시는 항상 모험을 하게 되는데

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에서도

역시나 모험을 즐기며 화려한 방에 티시와 태시가 있더라고요.

티시에 방에는 티시도 있고 태시도 있는데

티시가 태시 방에 놀러왔나봐요라고 이야기하며

스티커 코디북을 즐기기도 했어요.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종류도 많아서 좋았고

상상 속의 세계로 티시와 태시가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의상을 아이가 원하는대로 입혀보며 꾸밀 수 있었어요.

스티커는 6장이 들어있고 붙이고 떼는게 가능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북이랍니다.

한 번 사용하면 끝이 아니라 계속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항상 티비로만 티시태시를 보다가 티시태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코디북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아이가 즐거워했고 모험을 떠나기 위해 입히는 옷으로

아이의 호기심 그리고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는 스티커북이라 좋았어요.

배경에 어울리는 의상을 붙여서 입려주기도 하고

아이가 원하는 의상을 붙여주기도 하며 신나게 가지고 놀았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