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 오늘은 신나는 길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유프라테스 지음, 사토 마사히코 그림, 신은주 옮김 / 오늘책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돌고래와 두더지의 반반동물 돌더지와 함께

반반동물을 만나러 가는 오늘은 신나는 길을 읽어봤어요.

돌더지는 길을 걸으며 문어까마 집에도 놀러가기도 하고

점심을 먹기도 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겨져 있어 아이와 즐겁게 읽을 수 있었어요.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오늘은 신나는 길에는

큰 강이 나오는데 이 강을 건너야

문어까마집으로 갈 수 있어요.

문어까마 집으로 가는 길을 손가락으로

따라가보며 함께 걸어가는 느낌을 받기도 했답니다.


맛있는 계란프라이 돈가스 덮밥과

토마토 돈가스 덮밥,

몰랑몰랑 치즈 햄버그스테이크 덮밥 등

어떤걸 또 올려볼지 선택하는 길인데

아이에게 선택할 수 있는 주도성을 키워줄 수 있었어요.


그러다가 돌더지는 길을 잃게 되고

도토리를 주우며 길을 걷다보니

갈림길이 나타나게 되거든요.

돌더지랑 같이 길을 따라가며

이야기를 펼쳐나갈 수 있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