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의 내가 좋아 - 긍정토끼 몰랑이의 몰랑몰랑 마음 일기
윤혜지(하얀오리) 지음 / 북로망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긍정토끼몰랑이의몰랑몰랑마음일기
#나는오늘의내가좋아
#윤혜지_지음
#북로망스 @_book_romance
고맙습니다❤️

#도서협찬

📌귀엽고,친숙한 몰랑이 캐릭터의 작가님이 쓴 마음 다독이는 책.

제목부터 왠지 울컥해졌다.
몰랑이 캐릭터만큼,
마음 몰랑몰랑,
두 손 마주잡고,따뜻하게 토닥여준다.

오늘도 몰랑한 하루에 보내는 사랑스러운 응원!

캐릭터 소개
1장 몰랑이는 몰랑몰랑해
2장 몰랑이와 친구들
3장 몰랑이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바깥생활
4장 몰랑이가 전하는 일상의 행복

순서대로 읽어도 좋고,
마음가는 제목들 찾아 읽으며
추운 겨울 위로와 함께 격려받는 느낌이다.

찹쌀떡처럼 동글동글 토끼 몰랑이,
노랗고 보송보송한 병아리 피우피우

무해하고,귀엽고,따뜻한 캐릭터들이
옆에서 조근조근 이야기해 주는 것같이 느껴진다.

「세상이 말하는 아름다움의 틀에
스스로를 가두고 살아가지 마.
너는 있는 그대로 완벽하고,
있는 그대로 아름다워」 40쪽.

한 장 한 장 모든 부분이 다 공감되고,
위로되고,긍정의 말을 되뇌게 한다.

마음도 몸도
내 맘같지 않고 지친시기에 딱 좋은 책을 만나서
더욱 좋다.

몰랑이 캐릭터 스티커와 작가님 사인도 있어서
두고두고 같이 보며 미소짓고 싶다.

아이들도 몰랑이 캐릭터 귀엽다고 하면서
같이 읽어보고,같이 긍정의 힘을 믿어본다.

💜북로망스에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캐릭터 #몰랑이 #검은토끼의해 #토끼🐰#귀여운캐릭터 #힐링도서 #추천책 #나를사랑하는연습 #나를응원해 #무한긍정토끼 #책스타그램 #2023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