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럭스토어 탐험 - 여자들을 위한 일본 쇼핑 가이드 여행인 시리즈 4
변혜옥 지음 / 시공사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일본 여행을 갈 때마다 꼭 들르는 곳이 있다.
바로 드럭스토어. 
온갖 화장품과 식료품 심지어는 의류까지 파는 곳이다.
이 곳만 들러도 왠만한 생활용품들을 다 구입할 수 있고 가격도 상점보다 저렴해서 빼먹지 않고 들르는 곳이다.
하지만 일본어는 50음도와 기본회화만 조금 알아듣는 내게 빽빽한 일본어가 가득한 (영어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그 곳에서 물건을 고르기란 쉽지 않았다.
그렇기에 여행 후기를 올리는 여러 블로그에서 본 유명제품들만 몇 개 집어오고 윈도우쇼핑만 즐겼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신기한 것들이 가득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는 곳이 드럭스토어이다.) 일어 까막눈을 위한 나같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드럭스토어 쇼핑 가이드 책이 나와서 너무나 기뻤다.
이 책만 있으면 더 많은 제품들을 손쉽게 구입해 사용해 볼 수 있으니 일본 여행을 자주가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 아닐까 싶다.
이 책은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의 종류들만 죽 나열해 놓은 것이 아니라 그 제품들을 실제로 사용해보고 그 느낌들을 적어놓았다. 
저자 혼자만의 사용후기라 조금 주관적이긴 하지만 후기들을 보고 잘 판단해서 고른다면 괜찮은 제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다. 가격대와 제품 특징, 사용방법과 저자가 사용해보았기에 주의해야할 점도 같이 적혀있어 선택하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한국어와 일본어 모두 적혀있어 직원에게 그냥 보여줘도되니 다음 일본여행때 이 책을 꼭 들고가야겠다. 
화장품 뿐만 아니라 식품과 너무나 특이하고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까지 두루두루 소개하고 있기에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 책을 꼭 챙겨가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