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좋은 이유 - 내가 사랑한 취향의 공간들 B의 순간
김선아 지음 / 미호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간을 보면서, 이 공간에 왜 가야 하는지.

이 공간에서 나는 무엇을 생각하고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항상 생각을 하는데,

이 책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곳만 뽑아서 마치 작가와 내가 같이 다닌 것처럼,

그러한 여행을 해서 행복하게 읽을 수 있었다.


사진으로도 글로도 곱씹어서 볼 수 있어서 마음이 조금 더 가까이 느껴졌고,

뭐랄까.

공간을 기록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