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에어프라이어 맛보장 요리 - 요리 만능키 에어프라이어로 새로운 키친 라이프 시작 700만이 뽑은 요리
만개의 레시피 지음 / 만개의레시피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헐헐.. 이 요알못 내가 요리책 서평을 올리다니 살고 보면 별 일이 다 있네..^^;;

국제도서전에 요리책들에 빵집에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이 많이 있던 걸 보면 요즘은 확실히 미식이 대세인듯... 남편도 만날 먹방만 보고 있고..



요즘엔 워낙 간편식 외식과 배달 문화가 발달해서 굳이 집에서 해먹어야하나? 하는음식들이 바로 위험하고 지저분해지기 쉬운 튀김과 냄새나는 생선요리.. 다행히 울집은 환기가 잘되는 편이라 생선요리는 문제가 없는데 튀김은 저번에 2도 화상 입고 무서워서 벌벌;;;

보통 그냥 시켜먹지만 시켜오면 식고 눅눅해지고..

저번 축구 할 때처럼 치킨집이 3시간 뒤에야 갈 수 있다고 할때처럼 난감한 수요 공급 불균형의 사태에 맞닥뜨릴 수가 있다!!



그때 아주 요긴하게 쓰였던 이 책
우리가 막 에어프라이어 선물 받은거 어찌 알고 딱 좋은 책을 받았다!!

프라이팬 처음 받을때처럼 에어프라이어도 선처리로 공회전해주는 거

종이호일을 깔아야 깔끔하게 뒤처리되는 거 식힌 후 청소하는 방법 등 세세한 사항도 가르쳐주고

나같은 요알못을 위한 음식재료 양을 손/눈대중으로 가늠하는 방법도 있다

무엇보다 맘에 드는건 다양한 (아니 심지어 생각해보지도 못한) 요리와 간단한 설명

하지만 역시 우리 집에 닭똥집이나 올리브 등갈비같은 고급 재료가 없어서 ㅎㅎㅎ 역시 젤 잘해먹을 듯한 술안주/야식으로...

치킨집 주문이 밀릴 때 패기 있게 “까짓거 집에서 해먹으면 되쥐~!!”하고 에어프라이어로 뙇!!
감자후라이도 곁들여서 맛있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