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씽킹 WEALTHINKING (양장)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켈리 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켈리 최, 이토록 파란만장한 삶을 살 수 있구나! 라고 느끼게 해준 그녀의 두 번째 책 <웰싱킹>




(돈이)자신을 단지 생존의 도구 정도로 치부하는 자와 가치를 알아주는 자 중에서 누구를 택하겠는가.

후자쪽에게 마음을 열 것이며...

우리가 돈을 선택하는 게 아니다. 돈이 부자가 될 사람을 선택한다.



그녀가 10억이라는 빚을 지고 사업에 실패했을 때 희망이라는 놈이 가슴속에서 고개를 내밀었다고 했다. 수없이 넘어지고 깨지며 실패해도 성공이란 꿈은 점점 가까워졌다고 한다.

사실 아무나 그녀와 같다고 할 수는 없다. 나의 경우만 봐도, 30대 초반엔 현실에 부딪혀 결혼을 택하고 안정된 삶을 선택하지 않았나. 과연 나는 실패다운 실패를 해볼 만큼 모험을 한 적이 있다. 절실할 정도로 희망했던 것이 있었나?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켈리 최의 삶을 이 책으로나마 접하면서 성숙한 인간이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똑똑히 볼 수 있었던 기회여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 자식들에게 이러한 삶도 가치가 있고 저러한 삶도 가치가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


이 리뷰는 다산북스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으나,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리뷰 약속]=====

▶공연/전시/영화----> 현장 인증+3일 내 리뷰 작성

▶도서 ---> 수령 인증+2주내 리뷰 작성(700자 이상/온라인 서점 작성 필수/책DB삽입)

▶공통 리뷰 원칙 : 사진 3장 이상/작품 관련 정보(목차)와 설명 외 700자 이상 리뷰

▶태그/해시태그 : #작품명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서평단)

▶도용/세탁/복붙/블로그에서 보내기 금지 : 자신의 '창작물'을 '새글쓰기'로 꼭 써주세요!

=============

문화예술채널 컬처블룸

문화채널, 공연정보, 뮤지컬정보, 연극정보, 콘서트정보, 전시회정보, 영화정보, 도서정보, 서평단, 리뷰단, 체험단, 추천전시, 가족공연, 공연할인, 리뷰단모집, 문화이벤트, 공연추천, 뮤지컬추천, 연극추천, 대학로공연, 전시회추천, 추천도서, 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