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사랑 - 나답게 헤어지고 나답게 다시 사랑하면 돼
조니워커 지음 / 허밍버드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년 연속 최고 인기 브런치북 작가 조니워커의 취한 듯 빠지게 되는 흡입력 있는 이야기!!


조회 수 430만뷰, 구독자 15,000명이 의미하는 얼마나 큰 지 알기에

책을 접하고 두근두근 설레기까지 했습니다.


조니워커라는 필명을 쓰지만 한국 사람인 작가,

철저하게 필명으로 활동하기에 주변에 본인이 작가라는 사실을 많이 알지 않는다고 한다.

완전 신비주의다. 그래서 더 매력있는 작가의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올린 글이 큰 사랑을 받으며

2년 연속 최고 인기 브런치북 작가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



이 책은 그런 작가의 [다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다시 인생의 짝꿍을 만들기 위해 관계를 쌓고, 만남과 헤어짐을 겪으며 용기를 찾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작가는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의 가슴에 살며시 설렘과 사랑의 씨앗을 심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그래서일까? 이 봄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별 후 다시 시작하는 것이 두려운 분들에게 이 책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면 좋겠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을 꼭 다시 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사랑은 또 다른 사랑으로 치유되는 법이니...



p.127

앞으로의 인생에 사랑이 없을 리가 없었다. 그리고 하게 된다면 머지않은 시간 내에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사랑은 날 지옥 속으로 몰아넣기도 했지만, 그 이상으로 내 삶을 빛나게 해 줬으니까.


p.189

비슷한 상황을 겪게 될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었다. 이혼의 끝이 꼭 불행만 있는 건 아니라고, 이혼을 선택해도 잘 살아갈 수 있다고 말하고 싶었다. 내 글이 유명해진다 한들 그런 내 마음은 변하지 않을 거였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