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캉스 - 스위스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시골 여행지
김다은 지음 / 책밥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징글징글하던 장마가 지나가고, 연이어 폭염경보가 울리네요. 그래도 휴가가 있어서 이 여름이 즐거운게 아닐까 싶어요. 해외로도 많이 나가는 요즘, 그럴 수 없는 제게 너무나 반가운 책을 만났네요. 스위스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시골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는 [촌캉스]입니다.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여행 인플루언서 김다은 작가님의 책이 출간되었는데요, 그동안 구독자 분들은 많이 기다리셔서 더욱 반가울 것 같아요. 

 

김다은 작가는 많은 분들이 이 책을 읽고 '나도 여행을 가고 싶어'라고 생각하길 바라며 글을 썼다고 하는데요, 어찌 그런 생각이 안들수가 있겠어요. 저는 표지만 보고도 너무나 설렜는걸요. 

 

저자는 약 5년 간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우리나라를 찍어 올렸다고 해요. 꾸준히 올린 사진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왔고, 이렇게 책으로까지 출간이 되었다네요. 이런 [촌캉스]는 1. 경상도의 촌캉스 2. 전라도의 촌캉스 3. 강원도의 촌캉스 4.충청도의 촌캉스 5. 경기도와 제주도의 촌캉스로 총 다섯 개의 파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엄선한 29개의 숙소와 숙소에서 머물면서 갈 수 있는 여행지가 소개되어 있는데요, 지역별로 나뉘어 있어서 가고 싶은 지역을 선정해서 보면 더 편하답니다. 저는 상대적으로 경상도나 전라도를 가본 경험이 적어서 이쪽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다양한 지역을 한 권을 통해 알아볼 수 있어 좋았고, 주요 관광지 소개와 더불어 초록색으로 덮인 마운틴 뷰 숙소와 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까지가 바다인지 모를 오션뷰 숙소 등,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숙소를 알게 되어 너무나 유익했어요.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보면서도 또 검색하게 되더라구요. 사진을 보는 내내 힐링이 되었고, 바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괴롭기도 했어요.

 

많은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시골 여행지를 만나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