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걸 1 :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챗걸 1
강효미 지음, fommy 그림 / 상상의집 / 2018년 6월
평점 :
품절


어느 날, 미래의 나에게서 챗chat이 온다면??

다른 누구도 아닌 미래의 나라는데

과연 그 챗chat을 모른 척 할 수 있을까?

도대체 미래의 나는 왜 나에게 챗chat을 보낸 걸까?


질풍노도의 시기 10대

어디로 튈지 예측불가능한 10대

그래서 미래에 대한 상상이 무궁무진한 10대


이건 소녀들만의 책이 아니예요

이건 어른 소녀(?)들의 호기심도 충분히 자극시킬만한 책이 나왔어요

챗! 걸 girl [1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등장인물 소개는 책을 읽기 전에 필히 정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드라마 시작전에 등장인물부터 살피는 저의 오랜 습관이라고나 할까요

10대 소녀가 주인공이니만큼 등장인물들도 또래 10대들

그 중에 유독 눈에 띄이는 건 20년 후의 주인공이네요


20년 후의 강미소

정말 너는 누구니?!

 

 

요즘 10대들 특히나 소녀들의 생활에서 뗄래야 뗄수 없는 문화 챗chat

어느 날, 20년 후의 나라면서 챗chat이 온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당연히 장난 같겠죠

주인공 강미소의 기분이 십분 이해가 되는 정말 믿을 수 없는 챗chat이 왔어요

바로 20년 후의 강미소에게서

 

 

 

그때부터 평범한 소녀 강미소는 더 이상 평범할 수가 없었어요

미래의 강미소가 전해오는 챗chat이 현실 상황에 딱딱 맞아 떨어져 가니까요

최고급 노트북이 탐이나 미래의 강미소가 말리던 대회에 결국 나가서 1등을 하게 되지만

과연 미래의 강미소의 말을 그냥 무시해도 괜찮은 걸까요?

 

 

흔히 말하는 드라마속 상황이 강미소에게도 계속 일어나는데...

재벌들이나 간다는 최고의 사립 한빛스쿨 입학

동화속 왕자님을 연상케하는 인물들이 연이어 등장

새학교의 낯선 환경을 도와줄 고마운 친구들도 사귀게 됩니다


미래의 강미소와의 챗chat이 없었다면

지금 이 상황이 그저 행운으로만 여길테지만

강미소의 한빛스쿨 생활은 결코 순탄치 않았어요

 

 

 

과연 미래는 과거를 바꿀 수 없는 걸까? 있는 걸까요?

흔히 말하는 운명이라는 건 원한다면 거스를 수 있을까요?

미래의 강미소의 도움으로 피아노 학원에서의 사고를 피할 수 있었던 강미소는

미래의 강미소도 몰랐던 한빛스쿨에서 그만 사고를 당하면서 1권이 끝이 났네요


이거 정말 다음편 드라마를 기다리는 기분인걸?!

한번 책을 펼치니 순식간에 1권을 읽어나갔거든요


챗chat형식의 대화가 많아서 그런지 빠른 전개는 물론 상황의 이해도 쉽게 되고

무엇보다 다음권을 너무 궁금케 하는 책

챗! 걸 girl [1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학창시절 소녀감성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책

딸과 엄마가 꼭 함께 읽었으면 하는 책

딸이 없는 나는 주변 딸들에게 선물하고픈 책


다음권아 얼른 나와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