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 컬러링북
켄드라 노턴 지음 / 비에이블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러링 북의 역사와 전통은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제가 꼬꼬마 시절 아니 그 한참전에도 예시로 보여준 컬러링 북 도안을 무조건 똑같이는 아니더라도 자신의 느낌대로 자신의 방식에따라 너무 얽매이지않고 편안하게 그림을 그리게하면서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손가락의 섬세한 감각들을 일깨워주는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줬지요!

(저도 유치원, 초등학생 심지어는 중학교 들어가서도 학업으로 스트레스 받는일이있으면 서점으로 가서 컬러링 북을 사들고 와 생각없이 그림에 따라 그리곤했지요.. 마음이 편안해지고 불안감, 스트레스가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어릴때의 추억을 생각하자는 마음으로 <리버스 컬러링 북>을 제공받아 읽어봤습니다.

이 책의 저자이신 예술가 켄드라 노턴님은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는 심플한 생각을 바탕으로 이 책을 만들어내셨다는데, 그 생각을 책에 고스란히 잘 녹여내주셨습니다. 형식적인 준비물을 말씀하시지 않고 첫 시작을 잘 할 수있도록 가이드라인만 잡아서 어떤 펜촉을 쓰는게 좋은지 색칠할때 더 좋은건지를 알려주시고 컬러링북의 형태에 대해서 설명을 적어놓으셨습니다.

(저는 이사하면서 펜을 다 본가에 놓고 와서 실제로 그리진못했어요... 빠른시일내에 본가에서 펜 가지고 와서 그리면서 힐링해야겠습니다!!)

좌측엔 빈 여백으로 그릴수 있는 공간이 있고 우측 페이지에는 그려야할 컬러링북이 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가서 컬러링 북으로 힐링하고싶으신 분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편하게 그림을 그리고 싶으신 분들

학업이나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셔서 스트레스 해소를 하고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리버스 컬러링 북>입니다!

<이 도서는 몽실북클럽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난 후 개인적인 소감을 적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