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일본어 메뉴판 읽기 - 원어민 MP3 제공
황미진 지음 / 넥서스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기가 한손에 딱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에코백이나 일반 가방등 어디에나 넣고 다니면서 지하철 버스에서 간편하게 읽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유일하게 다녀온 해외 여행이 일본이였습니다. 오사카 , 교토 , 후쿠오카등등 각 도시마다 매력이 있고 , 특히나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넘쳐나더라구요.!! 하지만 파파고나 구글 번역기를 돌려서 보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현지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놓친게 한두개가 아니였어요 ㅠㅠ 저나 같이 갔던 친구들이나 매우 아쉬워서 한국 돌아가자마자 (기약 없는) 미래의 일본여행을 위해서 너도나도 열심히 일본어 공부에 푹 빠졌죠

저는 문법이나 회화보다는 제대로 된 일본을 즐기는 건 첫번째로 어디에서나 보이는 간판과 음식점 메뉴를 읽는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넥서스 출판사에서 나온 <ENJOY 일본어 메뉴판 읽기>라는 책을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구성은 일본의 모~~든 음식들이 다 적혀있는듯했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일본어 옆에 한국어도 적혀있고 ,

읽기 쉽게 발음까지 적혀있습니다. 일본 어딜 돌아다녀도 이 책 하나로 정리가 끝날만큼 음식 종류와 함께 주문할 수 있는 문장들까지 적혀있습니다. 일본어는 히라가나만 읽을 줄 아는 제가 가도 이 책만 있으면 자신있게 주문 할 수있는 용기까지 생길거같습니다!

저랑 같이 일본어 공부를 하는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해주면 아주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책입니다.

일본 여행을 가고싶어하는 분이거나 , 파파고 없이 자신감있게 주문을 해보고싶은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리뷰어스 클럽 서평단으로서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은 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