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 미니니 그리기 - 라인프렌즈 미니니 드로잉북
IPX 주식회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캐릭터에 푹 빠진 초등학교 1학년 여아로 인해 어떤 상품을 사려고 하면 캐릭터가 있는지 없는지부터 확인하는 아이인데요.

 

라인프렌즈도 최근 좋아하는 캐릭터 중에 하나로 꼽히면서 토끼와 개구리 캐릭터가 들어가면 귀여워~” 연발하며 한 눈에 반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어요.

 

사실 엄마눈에는 다 비슷하잖아요~ 캐릭터 이름도 모른 채 그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라고만 건성건성으로 넘겼는데, 라인프렌즈 미니니: 미니니 그리기책 덕분에 아이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이에게 책을 선물했으니 엄마인 저도 관심을 가지며 열심히 캐릭터와 그리기 방법을 분석해보았는데요.

 

일단, 캐릭터 소개가 가장 먼저 등장하여 반가웠습니다. 그동안 개구리, 토끼, 멍멍이, , 진저브레드 정도의 이름을 붙여 말했는데, 이번 기회에 레니니, 샐리니, 제니니, 코니니, 브니니., 무니니, 초니니, 드니니, 팡니니, 젬니니, 보니니 라는 캐릭터를 확실하게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본격적인 그리기 방법이 등장합니다 .

 

-캐릭터 그리기가 가장 먼저 등장 -> 색칠하기

-각자의 시간을 즐기는 미니니 그리기(소품과 함께 있는 미니니)

-여름을 주제로한 캐릭터의 외모 그리기

-그림일기

-모험을 떠나는 미니니 그리기

-채소가 된 미니니 그리기

-미니니들의 카페와 변화무쌍한 날씨 속 미니니 그리기

-DIY만들기 도안을 활용한 문고리, 엽서, 부적, 책갈피 만들기

 

위에 나열한 모든 것이 이 책안에 담겨 있어요.

 

단순히 캐릭터 그리기에만 국한되지 않고, 색칠하고, 응용하고, 그림일기도 있고, DIY만들기 도안까지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이 지루하고 틈이 없어요.

 

8살과 6살 동생도 책 보며 손그림을 사사삭~ 그리며 자신의 그림을 봐 달라며 엄마, 나 이거 그림 똑같지?” 하며 자랑하기 바쁘고, 색칠도 선 밖으로 튀어 나가지 않고 얼마나 집중해서 잘 색칠하는지 엄마는 감탄 연발이었답니다.

미니니 캐릭터가 쉽고 간단하게 뚝딱 그려낼 수 있어서 더 감동! 어려운 그림이었다면 진작에 아이들이 망쳤다며 울고불고 했을텐데, 자신의 그림 만족도 200%로 아이도 엄마도 함께 기뻐했어요.

 

첫째는 매일 미미니 그리기 책을 가방에 넣어 학교에 가져간답니다 .

쉬는 시간 친구들과 그림그리는 시간이 즐겁다며, 미니니 캐릭터와 소품그리기에 열중인 모습이에요.

 

그림그리기가 겁나는 아이들, 캐릭터를 잘 그려보고 싶은 아이들,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드로잉북 추천합니다.

 

어린 아이들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이 가득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미니니 그리기도전해보세요!!!

 

 

 

위 리뷰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라인프렌즈미니니

#미니니그리기

#서울문화사

#미니니손그림

#라인프렌즈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