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갈까? 미로 찾기 100 놀면서 똑똑해지는 퍼즐북 시리즈
윌리엄 포터 지음, 나타샤 리밍턴 외 그림 / 길벗스쿨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 8세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크북이 있다. 숨은그림찾기 혹은 재미있는 미로찾기 구성이다. 길벗 스쿨에서 놀면서 똑똑해지는 퍼즐북 시리즈가 출간되었다.

 

놀면서 똑똑해지는 퍼즐북으로

어디로 갈까? 미로 찾기 100, 어디 있을까? 숨은그림찾기, 뭐가 다를까? 다른그림찾기, 무엇이 될까? 점 잇기책이 두뇌를 자극할 수 있는 활동들이 가득 들어 있다고 한다.


 

우리아이들이 단연 좋아하는 퍼즐북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로 찾기를 준비해서 보여주었다. 역시 두 아이들은 서로 좋아하는 그림을 훝어보면서 화려하고 예쁜 그림에 쏙 빠져들었고, 각자 좋아하는 그림이 있는 곳에서 멈춘 후 거침없이 연필을 쥐고 출발에서 도착까지 단번에 찾아가는 기술을 보여주었다. 6세 아이에게는 딱 맞춤 놀이책이었고, 8세 아이에게는 조금 쉬운 난이도였다. 첫째 아이는 활동을 하면서 쉽네~ 엄마, 이거 너무 쉬워~” 하는 말을 자주 했고, 둘째 아이도 나도 이거 잘 하는데~쉬운데~” 하며 미로찿기가 100가지라도 서로 이 책은 내가 혼자서 다 하고 싶다하며 욕심을 나타냈다. 아이들에게 이번에 사이좋게 잘하면 다른 퍼즐북 시리즈도 사주겠노라 약속을 하며 아이들의 책 독점을 막을 수 있었다.

 

미로찾기 100에서는 동물 농장, 우주, 남극, 바닷속, 정글, 쇼핑몰, 놀이터, 우리 집, 사막, 인도의 도로, 요정의 집, 과일, 축제가 열리는 광장, 시장, 아마존 숲, 이집트 등 화려하고 예쁜 그림이 미로찾기로 그려져 있다. 흥미로운 그림은 볼거리가 가득했고, 아이들의 마음을 쏙 집어 삼켰다.

 

출발지점에서 도착지점까지 가는 길까지 한번에 성공했을 때의 성취감에 아이들은 환호의 추임새를 넣으며 야호~”, “성공~”, “오예~” 즐거움을 마음껏 표현하며 미로찾기를 즐기고 있었다.

 

아이가 호기심을 가질 만한 멋진 장면에서 요리조리 길을 찾으며 집중력, 관찰력, 창의력, 문제 해결 능력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똑똑해지는 시간이었다.

 

위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어디로갈까미로찾기100

#미로찾기100

#길벗스쿨

#놀이북시리즈

#미로찾기

#유아퍼즐북

#퍼즐북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

#맘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