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북 : 운테리어
페이지2 편집부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안에 '복'을 불러오는 운테리어 일곱 작품, 스티커 컬러링 북이다.

-해바라기, 마네키네코, 드림캐처, 네잎클로버, 마트료시카, 달라호스, 코끼리


스티커 북이지만 각 나라의 대표 상징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 스티커북을 통해 집중력과 숫자세기, 숫자 매칭을 아이들과 함께 하였다.



아이들과 세계각국의 나라에 대한 책 노출이 아직은 많은 편이아니라서 아이들이 알고 있는 사물은 러시아의 인형 "마트료시카"하나였다. 7개 스티커 붙이기 중 가장 난이도가 쉬워보여 5살 둘째 아이가 활동북을 활용하였다.

스웨덴의 전통 목각 인형 "달라호스"와 일본의 복고양이 "마네키네코"는 7살 첫째아이가 선택한 원픽이었는데 달라호스는 혼자서 여유부리며 붙여나갔고 금방 완성된 작품을 보며 뿌듯해 하였다. 일본의 마네키네코는 작은 스티커 조각으로 처음엔 혼자서 잘 하다가 나중엔 엄마의 도움을 요청하였다. 작은 조각에 숫자 매칭해서 찾는거 일이었고, 더딘 속도감에 아이가 조금은 답답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책을 아이들이 활용한다면 쉬운버전을 먼저 한 후 천천히 단계를 높여가기를 추천해본다. )



그동안 아이들이 스티커북이라면 그냥 만화 캐릭터가 그려진 그림에 대한 스티커활용북이었는데, 이번엔 행을 상징하는 나라별 대표 작품들을 간단하게 소개하며 조금은 난이도있는,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활동북이라는 점에 매료되었다. 아이들이 방학기간동안 집콕놀이로 최고의 활동북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고, 나라와 작품을 매칭하여 이름만이라도 꼭 기억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위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스티커컬러링북
#운테리어
#행운상징
#페이지2
#스티커북
#행운인테리어
#스티커아트
#미자모카페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