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완벽대비 전기공사기사 필기 5주완성 - 전3권 - 개정 7판, 핵심포켓북 동영상 강의 제공
전기공사기사수험연구회 지음 / 한솔아카데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4년 전기공사기사 필기 5주완성 교재


디자인이 깔끔한 것이 마음에 들었고, 문제가 많이 수록되어 

있었고 유형별로 풀이팁이 제시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확실히 공부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단순히 문제를 푼다고 되는게 아니라 문제푸는 연습이 필요하더군요.

기본적인 스킬을 배운다음 문제집으로 연습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문제들을  체계적인 파트별로 나누어 

충분한 연습이 될수 있게 편찬한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스피드하게 빠르게 가독할 수는 있겠네요. 

교재가 깔끔한 점도 좋았어요. 풀이도 그냥 나열이 아니라 

정말 손필기처럼 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체계적인 파트별로 나누어 충분한 연습이 될수 있게 

편찬한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강사님을 믿고 열심히 한다면

꼭 합격의 기쁨을 맛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작정 공부하기보다 교재도움받으면서 공부하고 싶어서 

강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책으로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얻고 싶어요! 파이팅입니다!


문제수도 많고 해설도 자세하게 써있어서 독학용으로 공부하기 

좋은 책 같아요. 문제 접근법과 해설또한 상세하게 적혀 있어서 처음부터 

확실하게 어떤 식으로 준비해야 할지 잘 제시하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단기간에 합격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형별 접근법을 잘 제시해 주는 책입니다.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갈피를 못 잡고 시작을 못하신 분들에게 

한 줄기 빛이 되어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취준생입장으로서 기대되고 주변 분들에게 추천해 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