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초등 영어 교과서 필수 표현 - 영어 교과서 5종 핵심 표현을 한 권으로 총정리 바빠 영어
이지은(지니쌤) 지음, Michael A. Putlack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다닐때 나는 영어를 좋아하지 않았다.

그러니 당연히 문법도 회화도 잘 못했고 성적도 그냥저냥했다.

막연히 내 아이는 영어를 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본 책이었는데 이상하리만치 내가 재미있게 읽었다.

이 책은 초등학교 영어교과서 필수표현을 다룬 책.

영어교과서 5종 핵심 표현과 학년별 알아야 할 표현들이 한 권에 정리되어 있다는 점이 장점인 책이었다.



part 1에서는 초등 3,4학년을 위한 25개 필수대화문, part 2 에서는 초등 5,6학년을 위한 25개 필수대화문이 구성되어 있어 맞는 파트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


겁을 먹고 살짝 책을 들여다보니~오호! 이 정도는 누구나 할만하다 싶을 정도 수준.

기분좋아졌쓰!

초등 영어의 핵심은 의사소통 역량이라 들었는데 그 기본기에 충실한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목표 문법이나 주제가 분명하고 5장마다 복습문제가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내용이 너무 많고 단순한 문답식의 책은 학부모로서도, 학습자로서도 좀 꺼리게 된다.

책 전면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내용, 구성이 산만하지 않다 느꼈다.

어린이들이 보는 책이라 역시 그림과 삽화가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영알못 엄마가 봐도 난이도, 수준이 어렵지 않아 간만에 영어공부를 했다.

어렵지 않다. 엄마표 영어로도 괜찮은 책이라 추천하고 싶다.

각 장에 그림과 QR이 생각보다 자세해서 놀라기도 했다.

영작 외에도 그림을 그려보게 한다는 점이나 오늘 배운 회화 표현을 녹음하게 한다는 점을 보면서 다양하게 영어학습을 유도하고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알못 엄마도 쉽게 볼 수 있는 초등영어책.

얘들아, 어렵게 영어공부하지마.

영어는 쉽고 재미있어야 끝까지 공부할 수 있더라.

이 아줌마는 영포자였단다. 쉿! 비밀이야!

귀한 책,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초등 영어교과서 필수표현책을 찾으시는 분께

교육부 권장 초등 영어회화표현을 알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리는 책​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은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