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3 어디? 어디? 찾아봐! 애니메이션 찾기 그림책
예림아이 편집부 지음 / 예림아이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열심히 찾고 있는건 무엇일까요?

슈퍼배드3에 이 그림의 장면이 나오진 않았지만 아마도 주인공 그루의 어머니가

지내고 있는 집에 멋진 몸을 한 남성들과 벌이는 파티 장면이 아니었나 싶네요

즐거운 바닷가 를 테마로 한 그림입니다.


이 장면에서는 왕관, 모래삽, 요가하는 아저씨, 게, 작지 않은 캐릭터를 찾는거네요

 

그루가 일했던 곳의 그림

그루의 보스, 발레리 이곳에서 그루와 여친이 해고 되었죠?

여기도 재미있는 캐릭터를 많이 발견할 수 있어요.

직장에서 물안경 쓴 사람, 컵케익 머리에 쓴 사람. 가제발을 손에 낀 사람 등등.

그림만 봐도 너무 재미있네요

 

피자를 훔친 죄로 감옥에 간 미니언즈 들.

감옥속에서도 해프닝이 많이 펼쳐졌었죠?

요론 돼지는 어디에 있었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귀엽고 재미있는 그림이 참 많아요.

 

최근 개봉한 슈퍼배드3, 애니메이션 인기있었죠?

저희도 물론 봤습니다. 1, 2 시리즈를 못봐서 내용 이어지면 약간 이해가 안되었는데

상관없이 재미가 있습니다.

악당을 물리치는 주인공이 회사에서 정리해고?를 당하자

미니언즈들이 그런 그루를 다시 배신하고 밖으로 나가면서많은 재미있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하는데 결국 다시 그루에게 돌아와 악당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주죠.

 

그런 영화 장면이 쪼금 나와있구요

영화장면에 없는 장면이 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많은 미니언즈 속에서 특징있는 어떤것을 찾는 책이에요.

 

모든 페이지마다 바나나 10개씩을 찾아야하구요 미션 그림은 추가로 찾는거에요.

 

그림이 작지않아서 4살 아이도 잘 찾았구요

빠르면 2살이후부터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숨은그림찾기는 집중력 순발력을 키워주잖아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고

반복적으로 보는책이 숨은그림찾기에요.

많이들 찾아보세요

정답은 책 속에 없고, 예림아이 홈페이지에 있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