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모여라 딩동댕의 "번개맨" 을 영화로 한 극장판 번개맨 을 무비 스토리북으로 만나 보았어요.

2/11 극장에서 개봉했죠.


 


EBS 모여라 딩동댕에서 나왔던 배우와 완전 다르게 나와서 처음에 생소했어요.

여자 주인공은 가수 F(x)의 멤버 루나가 연기했어요. 뮤지컬에서도 연기하더니 영화진출했네요.

번개맨은 더 멋있어 진 것 같고, 나잘난 더잘난은 더욱 못된 악당처럼 보이네요.

잘난마왕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는 역시나 번개맨의 번개파워를 뺏앗으려고 친한 친구 한나를 이용하네요.

위험에 빠진 번개맨을 다시 한나와 친구들이 구해줘요.

모여라딩동댕의 원년맴버들도 살짝 사진으로 나와요. 선배님들이라고 하면서요.

모험과 영웅 나쁜 악당과 싸우는 의협심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번개맨 아이들이 좋아할 영화네요.

뮤지컬이나 무대에서는 펼칠 수 없는 특수효과, 날아다니는 장면, 변신 장면등이 자유롭게 영화로 표현할 수 있어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

사상 최강의 악당 잘난마왕에 맞서 조이랜드를 지켜라!

★ 이 책의 특징

1.  2000년부터 방영해 온 EBS 딩동댕 유치원의 <번개파워 번개맨>의 극장판!

2.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 번개맨의 활약을 담은 이야기!

3. 영화의 뜨거운 감동을 생생한 장면 그대로 구성한 그림책!

4. 꿈과 용기를 주는 번개맨과 한나, 조이랜드 친구들의 모험!

★ 책 소개

꿈과 노래로 가득한 조이랜드를 노리는 악당 잘난마왕은 번개맨의 초능력을 빼앗기 위해 한나에게 최면을 걸어요.

영화보다 생생한 감동을 예림아이 <번개맨 무비 스토리북>으로 만나 보세요. 번개맨의 명대서와 명장면을 통해 조이랜드로 함께 모험을 떠나요.

★ 출판사 서평

잘난 마왕에 맞선 최강 슈퍼히어로 번개맨!

2000년부터 사랑받아 온 EBS '번개파워 번개맨'이 영화로 돌아왔어요! 영화 <번개맨>은 <26년>의 조근현 감독과 인기 아이돌 f(x)의 루나가 배우로 참여해 더욱 화재를 모았어요. 뮤지컬 형식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도 공연을 보듯이 신나게 즐길 수 있어요. 영화는 꿈과 희망이 가득한 조이랜드를 호시탐탐 노리는 악당 잘난마왕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번개맨 이야기를 담았어요.

조이랜드 극장의 한나는 노래도 잘하고 꿈도 많은 소녀에요. 번개맨처럼 하늘을 나는 것이 한나의 꿈이지요. 잘난마왕은 한나에게 번개맨처럼 날 수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최면을 걸어 블랙홀에 빠트려요. 한나를 구하러 온 번개맨이 대신 블랙홀에 갇히고 점덤 번개파워를 잃게 되지요. 과연 번개맨은 무사히 블랙홀에서 벗어나 조이랜드를 구할 수 있을까요?

영화의 장면을 그대로 담아 영화를 보지 않은 어린이들도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요. 하늘을 마음껏 날고 싶은 한나와 함께 번개맨의 용기를 배워 보아요! 영화의 등장인물 소개는 물론 명장면과 재미있는 요소들까지 충분히 담아냈어요. 번개맨과 조이랜드 친구들의 이야기를 예림아이 <번개맨 무비스토리북>으로 만나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