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3 - 아이돌 구출 대작전 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3
라곰씨 지음, 정준규 그림, 허재원(허팝) 감수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명한 크리에이터 허팝의 캐릭터를 살린

허팝연구소 3편이 나왔습니다.

매번 특이한 실험, 쉽게 도전할 수 없는 행동을 했던 허팝의 행동이

만화로 재탄생되었네요.


제가 허팝 유튜브를 잘 안봐서 이 책 주인공과 진짜허팝씨와 어떤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허팝은 변신도 하구요, 친구들은 토끼, 강아지, 레인지라는 강아지로봇이 나오고

문제해결 의뢰를 했던 롱이다, 매니저가 있습니다.
 
시작은 도둑이야기입니다. 연구소에 도둑이 들어 밥을 훔쳐먹었다고 하네요.

허팝의 재미있는 재치로 이렇게 엉뚱한 행동을 하기도 하네요.
 

도둑을 잡으러 출동합니다.

 

허팝에게 의뢰를 한 한 아이돌의 매니저.

아이돌 롱이다가 납치당했다네요.

경찰에 신고해서 잡으려 안하고 허팝이 꼭 와야한다는 납치범. 이상하긴 하네요.

허팝은 해결사로 변신. 작은 허팝이 되었습니다.

 

허팝의 첫번째 해결과제. 납치범의 해결과제를 푸는 것이다.

허팝의 아이디어를 총 동원해서 문제를 잘 해결하고 범인을 잡는데요.


  ------------

내용이 길지 않고 엉뚱한 매력이 있어서 저학년  친구들도 쉽게 책장을 넘길 수 있겠어요.

허팝의 엉뚱한 매력과 특이한 실험도 하고 과학의 원리도 알 수 있는 내용이 유익하겠어요,

허팝의 과학실헙 몇가지를 볼게요.

먼저: 콜라에 멘토스 넣어서 강력한 콜라총 만들기.

만능세제에 글리세린으로 엄청난 거품 만들기.

고무인형으로 무한정 늘어나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