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은 원샷, 매일이 맑음 -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의 유쾌한 반전 라이프
김한솔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각장애인인 김한솔님이 쓰신 책

슬픔은 원샷, 매일이 맑음이 위즈덤하우스에서 출간되었다.

이러한 책을 집어드는 것이 아직 버겁다.

사실 마음 한구석에서는

이 책을 읽기가 싫다.

그러나 분명 자라나는 이 땅의 딸, 아들들에게

힘이 되어줄 책이므로 엄마인 나는 기꺼이 읽어내려간다.

점자가 표지에 있는 책,

실명의 아픔을 딛고 빛을 찾기까지

그가 바꾼 삶의 모든 순간들을 담은 책이

감동적이면서도 버겁고 무겁고 그렇다.

그의 성공도 성공이지만,

나는 엄마이므로 부모로서의 무너지는 가슴이

더 빨리 와닿았다.

그도 아픈데 그의 부모는 얼마나 아프실까...

나처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