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일본어 상용한자 1026+ - 30일 만에 한자가 술~술!|기초부터 JLPT 대비까지|쓰기노트 제공|무료 MP3 + 한자 쓰기 연습장 PDF + 일본어 문법/어휘 무료 동영상강의
해커스JLPT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 일본어 상용한자 1026+

이번에 jlpt 시험을 보는데 한자가 너무 약해서 상용한자 공부를 위해 보게 되었다.

이 책은 일본 문부과학상 지정 교육한자 1026자와 JLPT N3•N2 추가 기출한자 178자를 포함하고 있다. 일본에서 지정한 교육한자 1026자에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한자까지 있다. 한자에 내가 평소에 알고 있던 한자와 자주 봤던 한자지만 뜻은 처음 알게된 한자도 있었다. 일본어 단어에는 한자가 포함되어 한자 공부가 중요한데 이 책으로 마스터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었다. 또 3회독 30일 학습플랜으로 짜여있어서 딱 30일만에 한자를 마스터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해서 기대되었다.

한자 공부할 때 자주 보는 것도 중요한데 여러번 써보는것도 기억에 자주 남는데 이 책에 쓰기노트가 따로 있어서 글씨를 써보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이 한자가 JLPT 몇 급에 자주 나오는지 또 이 한자의 훈음에 맞는 단어와 뜻이 나오고 예문도 같이 쓰여있어서 공부할 때 도움이 되었다. 단어 공부할 때 예문이 있는게 많이 도움이 되는데 이걸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어서 좋았다.

DAY별로 연습문제가 있어서 내가 공부한 것들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틀린 부분이 생길때 틀린 부분 위주로 한 번 더 공부하니까 기억에 더 잘 남아서 좋았다. 또 JLPT/JPT 대비 테스트도 있어서 JLPT 대비 문제를 미리 풀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올바른 발음을 고르고 한자 표기 고르기를 여기서 공부할 수 있는게 좋았다. 단어들도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단어 공부하기 좋았다.


시험보기 전에 한자 공부 마스터하고 이번 시험에 꼭 합격하고 싶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 200%의 서평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