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증권으로 주식투자하는 법
백영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주식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나도 한 번쯤은 투자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소액 투자를 시작했는데 솔직히 이벤트로 받은 금액으로만 투자하고 내 돈으로는 따로 투자를 해보지 않아서 주식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 책도 읽어보고 사람들 반응도 많이 찾아봤다. 주식 투자 책 중에는 쉽고 이해하기 좋은 책이 있는 반편 용어들이 너무 어려워서 제대로 읽는 것도 힘든 책도 많았다. 그래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네이버를 통해 주식 투자를 접해보고 투자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흥미가 생겼고, 네이버 증권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히 채워가며 성공적인 투자전략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고 하니 안 읽어볼 수 없었다. ≪네이버 증권으로 주식투자 하는 법≫을 통해 성공적인 주식 투자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가고 싶다.

이 책은 개념 설명에서 성공적인 투자 전략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알기 쉽게 정리한 다양한 사례별 주식 종목이 예시로 나와있어 예시와 글 설명을 함께 보며 주식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어 좋고 추가로 핵심 내용을 쉽게 풀어낸 저자 직강 동영상 7개가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책을 읽고 저자 직강 동영상을 보고 주식을 좀 더 쉽게 공부할 수 있어 주식 투자의 기초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네이버 증권으로 주식투자 하는 법≫은 성공 주식투자를 위한 네이버 증권 100% 활용법에 대해 알려준다.

주식 용어에 대해 간단하고 쉽게 적혀 있어 주식의 교과서 같은 책이다. 네이버 증권 뉴스를 통해 내가 잡아야 하는 주식들을 어떻게 찾는지 알려준다. 학생 때 매일 인터넷 뉴스 경제 부분의 중요 포인트를 요약해서 느낀 점까지 작성해야 하는 과제가 있었다. 그때 제일 위에 떠있던 글만 확인하고 내용의 절반도 이해 못 한 상태로 중요 포인트를 적고 느낀 점까지 작성했는데 그때부터 주식에 관해 공부했으면 주식 투자를 좀 더 빨리 시작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아쉽다는 생각도 했지만 당시 했던 과제대로 이 책에서 배운 것을 합쳐서 뉴스를 보고 어떤 주식을 잡아야 하는지 네이버를 통해 주식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서 좋았고 초보자에서 등급을 계속 올려 자산을 더 불려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